본문 바로가기
엔터 더 건전

[엔터 더 건전] 숨겨진 도전과제(업적) 리스트

by ㅁㄱ 2020. 8. 22.

엔터 더 건전 숨겨진 도전과제
엔터 더 건전 숨겨진 도전과제
엔터 더 건전 숨겨진 도전과제
엔터 더 건전 숨겨진 도전과제
엔터 더 건전 숨겨진 도전과제

엔터 더 건전 숨겨진 도전과제 전체 목록입니다.

방금 전 업적 100% 달성하고 찍어둔 캡쳐입니다.

저는 도전과제 체크할 때 영어 리스트로 체크를 하느라 불편했었기 때문에, 혹여나 건전 업적 체크하고 싶은 분이 있다면 확인하기 편하시라고 올려두는 글입니다. 스팀 도전과제 목록 순서 그대로 가져왔습니다. 같이 켜두고 비교하면 될 것 같습니다. 

내가 웬만한 도전과제 다 체크한 거 같은데 비는 게 뭐지? 싶다면 "나는 범인을 알고 있다"일 확률이 높습니다. 제가 그랬습니다. 테이블을 물에 빠뜨리는 건데 평범한 게이머라면 테이블을 물에 빠뜨릴 이유가 없죠. 

그리고 제가 무지개런으로 거의 100시간 가량 했는데 블랙마켓은 무지개런에서 거의 안 나옵니다. 100시간 하면서 블랙마켓 딱 1번 나왔습니다. 이 마저도 확실히 무지개런이었는지 확신이 안 섭니다. 중간중간 일반런을 했었기 때문에(하필이면 1.5층에서 돈 없고 저주 없을 때 나와서 실패). 어쨌든 제가 건린이일 때 5층 클리어를 플탐 30시간 즈음에 일반런으로 했는데(플탐 40시간까지는 일반런으로 했습니다) 블랙마켓 두 번 나왔습니다.

무지개런으로 도전과제 할 거 다 하고 남은 도전과제 2개 중 하나였던 윈체스터 3회 우승하려고(날아가는 템을 필요로 하는데 무지개런에서는 등급이 낮은 날개 템은 거의 안 나옵니다) 일반런으로 다시 전환했더니 얼마 안 되서 블랙마켓 나왔습니다. 

그리고 윈체스터 우승은 무조건 날아가는 템이 있어야 편합니다. 초보분들 윈체스터 맞추기 어렵다고 지나치지 마시고, 만약 날개템 가지고 있으면 무조건 도전하시면 됩니다. 날아가는 템으로 안에 들어가서 눈 앞에서 쏠 수 있습니다. 저는 초보 때 날개템 있는데도 이걸 몰라서 안 하고 지나쳐서 나중에 하려니 너무 힘들었습니다. 날개템이 항상 나오는 게 아니다보니. 이미 6층까지 무난하게 깰 줄 아는데 날개템 + 윈체스터 조건을 동시에 달성하려고 계속 해야하니까요.

즐거운 게임생활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