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레스포니아

[셀레스포니아] 방송 장비 얻는 방법 (스트리밍 하는 방법)

by ㅁㄱ 2021. 8. 29.

[셀레스포니아] 방송 장비 얻는 방법 (스트리밍 하는 방법)

셀레스포니아 컴퓨터를 눌러본 사람은 다들 알겠지만 "방송" 기능이 있다.

다만 초반부터 방송을 할 수 있는 건 아니고 특정 조건을 해금해야만 한다. 나는 처음에 방송국 괴마가 기자재 재료를 떨어뜨리고 방송 기자재를 만들거나 얻어서 방송을 하는 줄 알았다. 그래서 방송국에서 열심히 파밍(?)을 했는데, 도저히 방송 가능한 방법이 없더라.

근데 없을 수밖에 없었다.

방송 조건이 전혀 달랐으니까..

 

[셀레스포니아] 방송 장비 얻는 방법 (스트리밍 하는 방법)

방송 조건은 프리 퀘스트를 여러 번 클리어하는 거였다. 많이 할 필요는 없고, 위에 있는 퀘스트 목록 중 적당히 골라 총 4개 정도 하면(정확히 몇 갠지 모르겠는데 많이 할 필요는 없었다) 방송부에 왔을 때 후배가 "이거 써보세요!" 하면서 방송 장비를 챙겨준다. 

그리고 방송 장비를 들고 집에 가 컴퓨터를 눌러보면 방송 버튼이 활성화되어있다.

방송을 해보면 바로 알겠지만, 방송을 하면 할수록 시청자와 수입이 조금씩 늘어난다. 방송을 계속 하면 방송자수 엄청 많이 늘릴 수 있지 않을까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