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레스포니아

[셀레스포니아] 학원 지하 무한 복도 해결 방법

by ㅁㄱ 2021. 8. 29.

[셀레스포니아] 학원 지하 무한 복도 해결 방법

셀레스포니아 학교 최면 미션 때문에 학원 지하를 돌다보면, 위와 같은 장소에 도달하게 된다.

나는 1분 넘게 걸었는데도 안 나오길래 뭐지? 싶어서 또 1분 동안 되돌아갸아하는 건가? 싶어서 되돌아갔더니 바로 옆이 내가 올라왔던 계단이 있는 장소였다. 즉, 내가 앞으로 간 게 아니라 반복되는 복도를 계속 걸었다는 얘기다. 

2레벨 이상의 탐색 스킬을 보유하고 있거나, 은신을 보여주는 안경(지하철 미션 안경)을 보유하고 있는 사람은 바로 알 수 있는데, 위 체력을 보면 알겠지만 초보 때였어서 저기서 꽤 당황했었다. 어떻게 해야하나 하다 도저히 해결 방법을 모르겠어서 봤더니 시계 아래가 비밀 길이었다. 

 

[셀레스포니아] 학원 지하 무한 복도 해결 방법

탐색 스킬이 있다면 길이 보이겠지만, 보이지 않아서 그냥 걷는 모습. 

비밀 길로 들어간 방에 있는 촛불을 꺼뜨리면 길이 정상화되어 지나갈 수 있게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