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레스포니아

[셀레스포니아] 이상한 오브제 위치 (이계화된 학교 지하)

by ㅁㄱ 2021. 8. 30.

[셀레스포니아] 이상한 오브제 위치 (이계화된 학교 지하)

이계화된 학교 지하 마지막 층에 "이상한 오브제"가 있다.

오브제는 공간을 왜곡시키는 장치인데(시계 무한 루프를 생각하면 된다), 내가 막층에서 보스를 찾는 일이 그다지 어렵지 않았어서 저게 어떤 역할을 하는지 정확히는 잘 모르겠다. 나는 기억 못 하지만 내가 플레이 중에 오브제를 해제한 건지, 오브제를 해제하지 않아도 보스를 찾아갈 수 있는지 잘 모르겠다.

어쨌든 이상한 오브제는 이계화된 학교 지하의 마지막 층에 3개가 있다.

 

[셀레스포니아] 이상한 오브제 위치 (이계화된 학교 지하)

올라왔던 계단을 기준으로 북서(북서를 향해 길 따라 쭉 가면 된다)에 비밀 길이 하나 있는데, 비밀 길 끝에 오브제가 하나 있다.

 

[셀레스포니아] 이상한 오브제 위치 (이계화된 학교 지하)
[셀레스포니아] 이상한 오브제 위치 (이계화된 학교 지하)

방금 다녀왔던 비밀 길 앞 교실로 들어가면 오브제가 하나 있다. 

 

[셀레스포니아] 이상한 오브제 위치 (이계화된 학교 지하)
[셀레스포니아] 이상한 오브제 위치 (이계화된 학교 지하)
[셀레스포니아] 이상한 오브제 위치 (이계화된 학교 지하)

그리고 올라왔던 계단을 기준으로 오른쪽 길을 따라가면 막다른 길인데, 근처에 교실 입구가 있다. 교실 안에 오브제가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