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 더 건전

[엔터 더 건전] 엔터 더 건전 공략 11. 4.5층 가는 방법

by ㅁㄱ 2020. 8. 31.

얼마 전에 내가 4.5층을 가본 적이 없다고 했었다. 그런데 최근 어떠한 공략 글을 보고 4.5층을 가는 방법을 이해했다. 플탐 약 170시간만에 알아내게 됐다. 4.5층 난이도는 잘 모르겠다. 3.5층, 4층을 이미 거친 뒤 4.5층에 가는 거라 생각보다 어렵지 않다.

왜 그간 셀크립이 탄환의 주인을 안 받았을까? 

엔터 더 건전 4.5층 가는 방법. 탄환의 주인 안 먹여질 때 해결 방법.

이게 내가 지금까지 셀크립에게 아이템을 팔 때 잡은 위치였다. 하지만 놀랍게도 이 위에 올라가서 탄환의 주인을 주면 탄환의 주인이 밖으로 튕겨나가면서 셀크립에게 팔아지지 않았다. 그래서 내가 지금까지 4.5층에 가는 법을 알면서도 갈 수가 없었다.

탄환의 주인은 이렇게 밖에서 던지면 오히려 안으로 튕겨들어간다.

엔터 더 건전 4.5층 가는 방법. 탄환의 주인 안 먹여질 때 해결 방법.
엔터 더 건전 4.5층 가는 방법. 탄환의 주인 안 먹여질 때 해결 방법.

 

참고로 아이템을 하나도 먹이지 않았을 때도 탄환의 주인을 거부한다. 

아이템을 1개라도 먹인 상태에서만 탄환의 주인을 받아들인다. 그리고 탄환을 주인을 포함해서 총 아이템 3개를 먹였을 때 입구가 열린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