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인크래프트/마인크래프트 일지

[마인크래프트 일지] 몬스터 타워의 흔적

by ㅁㄱ 2021. 4. 28.

[마인크래프트 일지] 몬스터 타워의 흔적

예전에 마을 공식(?) 흉물이 있었다.
흉물이라고 하면 미안한데
당시엔 정말 흉물이었다.

[마인크래프트 일지] 몬스터 타워의 흔적

위 조감도는 예전 조감도인데
최근 조감도를 본 사람은 알겠지만
몇 가지가 많이 다르다.

그 중에서 가장 눈예 띄는 건
마을 중앙에 위치한 몬스터 타워다.

[마인크래프트 일지] 몬스터 타워의 흔적

벽돌을 전혀 통일하지 않아서
진짜 없어보이게 지어놨는데

마을 중앙에 떡하니 위치하고
그 위에는 잡다한 블럭으로
몬스터 리젠 공간을 만들어놨다.

블럭만 통일했어도 괜찮았을 텐데
정말 목적에만 충실하고
디자인은 전혀 신경쓰지 않았다.

몬스터 타워도 잘 사용하지 않게 되고
너무 막 지었다는 이유로
대장님에게 철거 권고를 받았는데
철거를 미루고 미루다가

내가 할 일 없을 때 심심해서
철거를 대신 해줬다.

그런데 철거를 하려고 올라가니
옥상으로 올라가는 길도 없고
리젠 방으로 들어가는 길도 없어서
진짜 막 지었구나 싶었다.

겉날개로 날아가
옥상에 내려 앉은 뒤 철거 작업을 했다.

근데 지금 이렇게 보니
철거하지 않아도 괜찮았을 거 같다.

빈티지 나름의 맛이 있는 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