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인크래프트/마인크래프트 일지

[마인크래프트 일지] 카XX 도시철도

by ㅁㄱ 2021. 5. 2.

[마인크래프트 일지] 카XX 도시철도

마을에 도시철도가 하나 있는데
카XX님이 만든 도시철도다.

당시 얼음길이 좋다는 말이 돌아서
철도 만들 필요 있냐 그러던 사람도 있었는데
그래도 꿋꿋하게 완성하신 철도다.

마을에 철도가 세 종류가 있는데

마을 외부가 아니라
마을 내부 순환이 목적인 철도는
이 철도 하나 뿐이다.

빨간선은 완성된 선로
초록선은 미완성된 선로다.
(말이 미완성이지 공사중단)

 

[마인크래프트 일지] 카XX 도시철도
[마인크래프트 일지] 카XX 도시철도

CV 옆에 위치한 마을 중앙역이다.

처음의 이미지를 잘 보면
역 입구 앞에 베리와 표지판이 있다.

[마인크래프트 일지] 카XX 도시철도

철도 개업 기념 화환.

CV 점주님이 화환이랍시고
베리 하나와 표지판을 박아두고 갔다.

베리가 화환ㅋㅋㅋㅋ

 

마을 중앙역이라
양방향으로 선택해서 갈 수 있다.

[마인크래프트 일지] 카XX 도시철도

하나는 주민마을(공장지구) 행이고

[마인크래프트 일지] 카XX 도시철도

하나는 리스폰(카XX님 집) 행이다.

 

주민마을로 가면 입구부터
온갖 자동화 공장이 반겨준다. 

[마인크래프트 일지] 카XX 도시철도

 

반대 방향으로 가면
카XX 님 집으로 가게 되는데

[마인크래프트 일지] 카XX 도시철도
[마인크래프트 일지] 카XX 도시철도

입구부터 지하 농장과
서재가 반겨준다.

내가 처음 인챈트를 했던 장소가
저 서재였다.

[마인크래프트 일지] 카XX 도시철도

집 위치가 리스폰 지역 옆이라
(의외로 구석)
잘 갈 일이 없는데
오랜만에 오니 기분이 남다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