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스 스트랜딩

[데스 스트랜딩] 데스 스트랜딩 실제 배우

by ㅁㄱ 2021. 1. 7.

데스 스트랜딩의 캐릭터는 실제 배우가 연기했다. 캐릭터가 가상의 캐릭터가 아니라 실존 인물을 기반으로 모델링을 했는데, 유명 배우가 많다. 참고로 목소리 연기도 함께 한 배우가 있는 반면 캐릭터로만 사용되고 성우는 따로 녹음한 캐릭터도 있다.

 

샘 포터 브리지스 - 노먼 리더스

샘 포터 브리지스 - 노먼 리더스.
워킹데드의 데릴 딕슨 역으로 사랑을 받았다. 

 

클리프 -  매즈 미켈슨

클리프 - 매즈 미켈슨.
닥터 스트레인지의 악역 케실리우스로 나왔고, 미드 한니발에서 한니발 렉터 역을 맡았다. 

 

프래자일 - 레아 세두

프래자일 - 레아 세두. 가장 따듯한 색, 블루 에서 엠마 역을 맡았다. 금수저다. 

 

마마 - 마거릿 퀄리

마마 - 마거릿 퀄리. 원스 어폰 어 타임 할리우드에서 푸시캣 역을 맡았고, 어떤 이슈로 인해 우리나라에서 논란이 되었던 적이 있다. 

 

브리짓 - 린지 와그너

브리짓 - 린지 와그너. 600만불의 사나이의 제이미 소머즈 역을 맡았다. 

 

아멜리 - 린지 와그너

아멜리 - 린지 와그너(과거). 성우는 에밀리 오브라이언이 맡았다. 

 

힉스 - 트로이 베이커

힉스 - 트로이 베이커. 배우가 아니라 "성우"로, 트랜스포머 목소리 출연을 했다. 

 

데드맨 - 기예르모 델 토로

데드맨 - 기예르모 델 토로. 영화 판의 미로의 감독이다. 성우는 제시 코티가 맡았다. 

 

하트맨 - 니콜라스 빈딩 레픈

하트맨 - 니콜라스 빈딩 레픈. 라이언 고슬링 주연의 영화 "드라이브" 감독이다. 성우는 대런 제이콥스가 맡았다. 

 

그 외에는 "코스 플레이어" 프레퍼의 NPC로 코난 오브라이언, "엔지니어" 프레퍼의 NPC로 이토 준지 등이 있다. 개인적으로 아래의 일본인 캐릭터 실제 모델도 찾고 싶었지만 도저히 못 찾겠다. 예뻐서 좋아하는데.. 

데스 스트랜딩 일본인 여자 캐릭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