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게임 리뷰] 포커 체이스(ポーカーチエイス)

by ㅁㄱ 2021. 9. 27.

포커 체이스 (CV "種﨑敦美")

얼마 전 친구가 텍사스 홀덤을 자꾸 하자고 그랬는데, 솔직히 텍사스 홀덤 하려면 테이블탑 시뮬레이터 사야하니까 부담스러웠다. 비싸기도 하고 굳이 홀덤을 그 돈 내가면서 쳐야하나? 싶어서.. 그런데 갑자기 무료로 할 수 있는 웹게임 있다길래 포커 체이스란 게임을 가져왔는데 오.. 대만족.

일단 위 이미지만 봐도 알겠지만 씹덕 텍사스 홀덤이다. 

게임 내용 자체는 텍사스 홀덤이니까 굳이 언급할 게 없다.

랭크 있고, 토너먼트 있고, 방(?) 파서 친구 초대해서 플레이하는 친선전도 있다. 

https://game.poker-chase.com/play/index.html

 

ポーカーチェイス

 

game.poker-chase.com

 

게임 외적으로 진입장벽이 낮다는 게 엄청 큰 강점이다.

우리가 포커를 할려면 내가 아까 말했다시피 테이블탑 시뮬레이터나 혹은 한게임 포커 이런 게임을 이용해야만 하는데, 솔직히 누가 포커 한 번 하자고 한게임에 회원가입을 하고 테이블탑 시뮬레이터를 구매할까. 굳이? 

그런데 이건 웹에서 바로 플레이 할 수 있는 게임이고, 가입 절차도 닉네임만 쓰면 되는 수준이다.

뿐만 아니라 돈벌이를 캐릭 장사, 스킨 장사로 하고 있기 때문에 자기가 게임을 피로도 이상(?)으로 플레이 할 게 아니라면 돈 쓸 일도 없다. 쵸로이한 오타쿠라면 캐릭 스킨 같은 걸 구매하게 될 테니까 돈을 쓰게 되겠지만 어쨌든. 친구들도 처음에는 가볍게 몇 번 하려다가 결국 캐릭터 때문에 과금 고민하더니 생각보다 확정 가챠가 비싸서 리세 돌리고 그랬다.

 

포커 체이스 캐릭터

캐릭터 보면 알겠지만 씹덕 텍사스 홀덤이고, 캐릭 종류도 의외로 다양하다. 

씹덕 친구들끼리 작혼에서 마작하듯이 할 수 있다.

나는 친구가 꼬셔서 시작했던 건데, 맛 들리니까 랭크 하게 되고 점점 강원랜드에 있는 기분이.. 

 

[포커 체이스] 포커 체이스 가입 방법

 

[포커 체이스] 포커 체이스 가입 방법

일본어를 잘 하는 사람은 쉽게 가입할 수 있지만, 씹덕인데도 일본어 못 하는 사람도 존재한다. 일본어 하는 친구에게 물어보거나 도와달라고 요청하거나, 혹은 이미지 저장해서 일일이 번역기

mingam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